본문 바로가기

DOUBLE MIN LOVE/100% 셀프웨딩촬영

[셀프촬영] 제주도촬영장소_신천목장


100% 셀프촬영_장소_신천목장


번째 촬영장소로 간곳은 신천목장이였어요.

저희가 이곳을 택한 이유는 유명하지 않고 바다가 보이고,

넓은공간에서 자유롭게 찍을수 있어서 였어요.

셀프로 둘이서 찍다보니 삼각대로 찍게 되는데

저~멀리 삼각대에 카메라를 설치하고 찍는데

사람이 많거나 장애물이 많다면 피해서 찍기가 힘들잖아요.

그래서 저희는 신천목장에서 넓은 공간을 활용해서 찍고자 선택했어요.


주도의 바람은 정말 각오하시고 만만의 준비를 하시고 가세요.

바람이 많이 분다고 예상을 하고 

예랑이 머리손질도 꼼꼼히 하고 저도 실핀으로 고정을 했지만

차에서 내리자마자 잔머리와 

뒤집어지는 베일과의 싸움이였어요.

결국 촬영하다가 베일이 날라가는 바람에

정말 당황 그자체였는데

예랑이가 멋지게 바람에 날라간 베일을 주으러

먼길을 떠났더랬죠.



바람이 너무 불기도 했지만 처음하는 셀프촬영에

적응이 필요했어요.

다행히 저희뿐이라 자유롭게 찍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죠.










보정이랑 사진비율 등등 편집을 하지 않았지만

저희는 너무 만족하면서 다음장소로 이동했어요.

저희처럼 100% 셀프웨딩을 계획하시는 예비부부님들

포토샵이 있으니 안심하고 마음껏 찍으세요.

예랑이도 신천목장에서 바람이 많이 불어고

머리가 신경쓰였다고 했지만 서울로 돌아와서 

제가 포토샵으로 심폐소생술을 해서 보여줬더니

대!!만!!족!! 했어요.




제주도촬영에 대한 포스팅이 끝나면

누구나 할수있는 포토샵도 포스팅 할 예정이예요.



사용한 소품 _ 셀프부케&부토니에 만들기

의상 _  여자 드레스 브라이덜드레스샵

남자 세미정장 스파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