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내돈주고간/맛집&멋집

[고속터미널]꽃도매시장_시크릿가든



고속터미널 꽃도매시장_시크릿가든




도매시장을 방문한 후기를 써볼까해요.

제가 꽃도매시장을 간 이유는 셀프웨딩촬영을 위해 부케도 손수 만들기로 했거든요.

처음에는 다이소 조화를 생각했어요.

다이소에도 퀄리티가 좋은 조화가 많아서 

여기저기 여러 지점을 돌아다녔어요.

하지만 다이소 특성상 상품의 양이 한계가 있더라구요.

마음에 드는 꽃은 1개 있거나 그 마저도 불량인게 많았어요.

그래서 고속터미널역에 꽃도매시장을 방문하기로 했지요.


른 예신님들의 블로그를 구경하면서

제일 마음에 드는 점은 각자의 스타일과 선호하는 칼라감이 있기에 

같은 부케를 찾아볼 수 없더라구요.

이 점이 저는 가장 마음에 들어서 셀프로 부케를 만들기로 했어요.

비슷한 드레스, 비슷한 부케보다는 

내가 원하는 내 취향의 부케를 만든다 생각하고 

인터넷 검색을 통해 제가 맘에 드는 부케를 캡쳐해뒀어요.


자, 이제 제가 방문한 고속터미널역 시크릿가든을 소개해드릴께요.

가장 중요한 위치 먼저 알려드릴께요.



주소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19-1


제가 블로그에서 주소를 알고 출발한게 아니고 

"고속터미널역 꽃도매시장" 이라고 검색하고 갔기에 

조금 헤맸어요. 길치는 아닌데..

고속터미널역이 복잡복잡하더라구요.


쉽게 말해드리자면,

고속터미널역에 신세계 백화점 메인 정문으로 나와서

왼쪽으로 몸을 돌려 조금만 가시면 

신세계 백화점 들어가는 주차장 입구 건너서 

고개를 왼쪽을 보시면 



간판이 딱 보이실꺼예요.

저기에 보이는 화살표를 따라 들어가시면 엘레베이터가 있어요.

그 엘레베이터 이용하시면 되요.

저는 여기를 들어가도 되나, 여기가 맞나 했는데

맞아요!ㅋㅋㅋ

약간 외진곳이여서 낯설긴하지만 엘레베이터 타고 5층으로 올라가세요.



여러 가게가 있었는데 

제가 간곳은 "시크릿가든"이예요.



모든게 생화가 아니라 조화라는 사실에 너무 신기했어요.

다이소만 봤을땐 괜찮았는데

여기와서보니

다이소에 봤던 조화랑 퀄리티가 차이가 나는거 있죠.

그래서 사람이 눈이 높아지면 내려올수 없다는 말이..


 

가 원했던 칼라의 장미를 발견했어요.

여기서부터 사장님이 도와주셨어요.

제가 원하는 사진을 보여드리면서 이런 칼라의 부케를 만들고 싶다고 했더니

요기조기에서 쏙쏙 하나씩 어울리는 꽃을 추천해 주셨어요.



경하면서 엄청 마음에 들었던 빨강색 땡땡이.

야외촬영을 하시는 예비신부님들.

칼라감이 쨍하게 있는게 사진에 잘나와요.

분홍분홍 여리여리한 색의 꽃은

야외에서 자연광에서 칼라감이 다 날라가요.

셀프부케 만들때 참고하셔요.



성된건 아니고 이런 느낌으로 하면 어떤가 하고

부케처럼 한번 뭉쳐봤어요.

보이시나요? 빨간장미랑 땡땡이.

사장님께서 조화롭게 이것저것 넣어주셨는데

작은거 하나 넣고 안넣고가 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

원하는 사진을 가지고 가서 그런지 

저희는 빠르게 고를수 있었어요.




가 방문한 시크릿가든 매장 명함이예요.

사장님의 친절하고 센스있는 선택, 서비스도 팍팍 주시는 매장을 찾으신다면

시크릿가든가세요.


상 다 골라놓고 처음 만드는거라고 

망치고 이상하면 어떡하지 걱정하고 있을때

사장님께서 철사 넉넉히 주시면서

이렇게 저렇게 많이 해보면 이쁜게 나온다고 팁도 알려주셨어요.

아! 그리고 남자의 부토니에.  

부토니에 만든는것도 샘플보여 주시면서 

꽃송이 하나 두개로 만들면 된다고 하는 방법도 보여주셨어요.


케도 그렇고 부토니에도 그렇고 

사진으로 많이 보았지만 

실제로 크기나 우리가 준비해가는 의상과 매치 등등 

고려하셔서 하고싶으신 부케를 캡쳐하시는게 

가장 좋은 방법인거 같아요.

너무 많은 종류의 꽃이 있어서 

정하지 않고 가신다면 더더더 헷갈리고 고민되실꺼예요.



셀프부케 만들기 Tip!!

1. 원하는 부케사진 캡쳐하기 - 드레스&양복 색감 고려

2. 메인 꽃을 중점으로 꽃을 고른다.

3. 꽃집 사장님을 잘 만난다.




셀프웨딩촬영 소품으로 웨딩부케는 있어야하잖아요.

남들과 다르지만 특별하게 준비하는 것도 추억이잖아요^^



셀프 웨딩 부케만들기_ https://cmy310.tistory.com/25

준비한 재료로 만든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부케&부토니에

누구나 만들수 있게 포스팅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