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OUBLE MIN LOVE/WEDDING

[예단]애교예단_더함(@theham2867)

팔복상회 예단함 현금예단함 쪽빛색 + 보자기, 혼합 색상, 1세트

 

 

 

 

 

 

 

 

 


애교예단_더함(@theham2867)

단을 하기로 하고 블로그, 인스타그래, 인터넷쇼핑 많은곳을 찾아봤지만

문의를 드렸을때부터 물건을 받고 나서까지 

모든게 고급지기에 자발적으로 포스팅을 해요.


사실 예교애단에 어떤 물품들이 들어가고 

그 물품들이 가지고 있는 의미에 대해서는 인터넷에

조금만 검색해도 어마무시하게 많은 포스팅을 보실수 있을꺼예요.

그래서 저는 다른 애교예단과 차별를 둘수있는건

고급짐 하나만 업체를 고르는 기준으로 뒀어요.

사실 인터넷에 애교예단만 치면 

정말 많은 업체가 많아요. 

그래서 그들이 만들어놓은 기준은 아닐까 싶기도 하고

요즘 블로그엔 광고가 너무 많아서 낚일까봐 불안하더라구요.

(인터넷으로 쇼핑을하면 항상 망하는 사람이라..)

시댁 어른들이 보는 거라는 부담감을 안고 꼼꼼히 알아봤어요.

그러다보니 일정시간을 여유있게 주문을 한건 아니였어요.


럼에도 불구하고 친절한 상담을 통해서 제가 원하는 날짜에 물건을 받아볼수 있었어요.

예단을 들어가는 날짜도 결혼식 날짜와 같이

손없는 날에 가는게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12월달에 손없는 날 크리스마스에 예단을 했어요.

인스타를 통해서 사진만 보고 연락을 드린거였기에

제가 질문도 많고 모르는게 많아서 귀찮게 해드린건 사실이지만

싫은 내색 하나 없이 친절하게 응대해주셨어요.

(만일 이 글을 보신다면 다시 한번 감사하단 말씀드려요^^)




원하는 날짜에 딱 보내주셔서 

예정된 날짜에 예단이 들어갈수있었어요.


 

꼼꼼히 포장해주신 덕분에 안전하게 

저희집까지 배송 되었답니다.


 

뽁뽁이로 꽁꽁 싸매져있는 고급진 예단함!! 

두근두근 기대 와방!! 


 

상자를 꺼냈더니 안쪽에는 현금예단 보자기봉투가 들어있었어요.

 

 

겉포장된 상자도 고급지고용!

 


으흐흐흐 너무 고급져!!

제가 사진을 잘 못 찍어가지고...ㅠㅠ



이렇게 저렇게 찍어는 봤지만...결국 건진건 별로없네요..ㅋㅋ



이건 현금예단 넣어갈 보자기봉투예요.



장님께서 보내주시전에 찍어보내주신 사진들이예요.

도움이 되고자 포스팅을 하는데 

제가 사진을 잘 못 찍어서 

사장님이 보내주신 사진 참고하시면 더 좋을꺼같아요.

사진처럼 실제로도 고급지거든요!







이렇게 다시 사진으로 보니 너무 고급지네요.

보자기 안에 현금예단을 넣기위해서 보자기를 풀어야 했는데요.

걱정하지마세요. 

사장님께서 동영상을 보내주셨는데 

그거 따라하시면 되요.

(전문가분이 하신거랑은 완전히 다른 비주얼이지만 고급짐은 표현되더라구요!)


어머니가 예단을 받으시고 예단 자개함을 보시곤

활짝 웃으셨어요.

여자는 예쁜거 보면 기분이 좋아지잖아요.

성공했다 싶었죠!ㅋ




예단을 간소하게 준비하시는 예비신부님들

결혼준비를 하면서 너무 신경쓸것도 많으시죠.

그래서 조금이나마 도움이되고싶은 마음에

제가 준비하고 만족했던 곳 소개해들여요!

애교예단 고급지게 준비하고 센스있는 며느리되보아요 우리!!




 

 

 

 

팔복상회 예단함 현금예단함 쪽빛색 + 보자기, 혼합 색상, 1세트

'DOUBLE MIN LOVE > WEDDIN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예물] 종로예물 Tip!!  (0) 2018.10.15
[결혼]예물예단  (0) 2018.09.26
[결혼] 준비순서  (0) 2018.09.25
♥..결혼합니다..♥  (0) 2018.09.20